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.
해당 제품연결시, 알수없는 제품으로 출력될 경우, 해당 부분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해
업데이트 후 아두이노IDE프로그램을 통해 정상적으로 포트가 인식이 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적으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, 인식상태 등의 이미지 등을 함께 첨부해 재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!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금일 아두이노 제품을 배송받아 컴퓨터에 연결시켜 테스트를 진행해보려 했으나, 장치관리자에서 '알 수 없는 장치'로 나옵니다.
장치 드라이버도 다운받아 보고 다른컴퓨터에서 시도해보고, USB 포트까지 바꿔봤는데 문제가 계속되네요
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문의드립니다